라디오스타 이사배 숨길수 없는 볼륨감에 놀람
라디오스타 이사배 숨길수 없는 볼륨감에 놀람
라디오스타에 출연해서 화재를 모으고 있는 뷰티 유튜버 이사배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유튜브 총 영상 조회수 1억뷰를 돌파하며 그 수익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는데 과연 한달 수입은 어느정도 될까요?
유튜브의 수익 창출 방법이 다양하다고는 하나 대다수 유튜버들은 광고료에 많은 치중을 두고 있습니다.
업로드한 동영상에 광고를 넣어 구독자들이 영상을 보면서 광고를 접하게 되는데 이 광고로 수익을 얻는 구조 입니다. 따라서 구독자가 많거나 영상의 조회수가 많게 되면 광고가 계속 노출되기때문에 수익이 발생하죠
유튜브는 최근 sns중에서도 facebook을 제치고 1위를 달리고 있다고 합니다.
광고수익을 얻고자 하는 사람들 또한 유튜브로 몰리게 되면서 광고승인 기준이 까다로워 졌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네요
유명 유튜브 스타들은 1년에 수십억식 벌고 있다고 합니다. 광고주들 역시 유명 유튜버들에게 광고비를 지불하며 제작영상에 광고를 넣고 있습니다.
아이들에게 유명한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은 장난감을 노는 모습을 보여주며 19억3천만원의 수익을 올렸고 게임전문 도티는 15억9천만원의 수입을 올렸다고 합니다. 이런 유튜버들이 정말 매력적이네요
뷰티 유튜버 이사배는 수입을 공개하지는 않았지만 한달 수익이 수천만원 이상일 것으로 예상된다고 합니다.
지난 11일 방송된 라디오스타에서 이사배는 유튜브 수익에 대해서 잠시 언급 했는데요 구독자 수 100만이 넘었을때 광주에 계시는 어머니께 집을 사드렸다고 해서 시청자를 놀라게 했습니다.
이사배는 플랫폼에서 나오는 조회수 대비해서 수익이 난다고 하였고 광고비를 직접 받는다고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