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아파트 추락사고 부모와 말다툼?!
전주 아파트 추락사고 부모와 말다툼?!
전주의 한 아파트에서 추락사고가 발생하여 안타까운 사망자가 발생하였습니다. 부모와 말다툼 하던 30대 여성이 전주의 한 아파트 4층에서 추락하여 사망하였습니다.
오늘 오후 1시 2분쯤 전북 전주시의 한아파트에서 39세 A씨가 추락해 사망했습니다. 경찰관들과 소방관들에 의해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머리를 심하게 다쳐 치료중에 사망하였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A씨가 추락하기 직전에 말다툼을 한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아직 정확한 경위가 밝혀지지는 않았지만 경찰은 실족인지 투신인지를 두고 아직 수사중에 있다고 합니다
추석직후 가족들과 대화도중에 이런 사고들이 가끔 한번씩 나는데 부모의 극성에 이기지 못해 극단적인 판단을 하는 사람이 있는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만나는 기쁨에 자식들 잘되라고 하는 말이 오히려 싸움으로 번지게 되어 화를 참지 못해 살인까지 벌어지는 일들이 일어나기 쉽상인데 가족간에 너무 안보고 지내는것도 문제가 있는 것같습니다.
다른해와 마찬가지로 올해도 얼룩진 추석을 피해갈수가 없었습니다. 플라스틱 공장의 화재로 30대 중국인이 사망하였고 추석맞이 외박을 나온 군인이 한강둔치에서 숨진채 발견이 되기도 했습니다.
전남고흥군에서는 야산에서 이모씨가 불에타 숨진채 발견되기도 했습니다. 성묘에 간뒤 2일 동안이나 돌아 오지 않아 찾아 나섰던 친척에 의해 발견되어 경찰에 신고 했다고 합니다.